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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문: http://www.gamespot.com/articles/bioware-dragon-age-inquisition-sex-scenes-will-be-mature-and-tasteful/1100-6415563/

기타 정보 출처: http://bbs2.ruliweb.daum.net/gaia/do/ruliweb/default/519/read?bbsId=G003&articleId=1220904&itemId=531


원제는 BioWare: Dragon Age Inquisition sex scenes will be "mature and tasteful" 인데, 특정 단어를 약간 순화(?)시켰습니다.

왠지 이것 덕분에 방문자 수 폭발할 듯 ㅋㅋ


기왕에 예전 기사 옮긴 거 이것도 하려구요..


직역, 오역, 의역 주의.





조나단 페리(Jonathan Perry) 시네마틱 디렉터에 따르면, 바이오웨어의 차세대 신작 RPG 게임인 드래곤 에이지:인퀴지션의 배드신은 매스이펙트의 그것에서

강한 인상을 받았으며, 좀 더 감성적이고 성숙해 질 것이라고 한다.


"매스 이펙트의 컷신들은 정말 좋았기 때문에, 우리 팀은 이러한 방향으로 인퀴지션의 컷신들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.

아마도 전라의 캐릭터를 볼 수 있긴 하겠지만 중요 부위들은 영상의 흐름 속에서 천이나 그림자 같은 것에 의해 가려질 거에요."


"물론 행위 그 자체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원하지 않지만, 이러한 것들은 캐릭터에 대해서 쏟아부은 많은 시간들의 보상일 뿐만 아니라 그들에 대해서 

알아가는 과정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장면을 통해서 감성적이고 뭉클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구요.  지금도 좀 더 나아진 결과물을 

위해서 작업중입니다."


비디오 게임에서 이러한 행위를 표현하는 것이 영화의 그것과 비슷하냐는 질문에 그는  이러한 행위에 대한 사회의 "반감(uncannt valley)"을

피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, 그러나 궁극적으로 게임의 상호 작용성으로 인해서 구별 되어질 것이라고 말했다.


"플레이어의 선택을 통해 상호 작용하기 때문에 다른 장르들 보다 게임은 좀 더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. 영화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단지 수동적인

관전자일 뿐이지만 게임 속에서는 그렇지 않으니까요."


드래곤 에이지:인퀴지션은 배틀필드4와 니드포스피드:라이벌즈의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. 그는 이러한 배드신들은 현실감 있게

느껴질 것이며 애니메이션의 충실도 측면에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값질 것이라고 말했다.


드래곤 에이지: 인퀴지션은 최근 발매일이 1년 연기되었다. 현재의 예상 출시일은 2014년 가을 경이며 엑스박스360,엑스박스one, 플레이스테이션3, 플레이스테이션4,

그리고 pc에서 발매 될 것이다.




- 그런 영상(?)은 아니고 그냥 발표회 때 현장 영상입니다.





아래는 비교 영상. 확실히 매펙과 비교하면 드래곤 에이지는 좀 딱딱한 경향이 있긴 하네요.


남남 커플(..)도 있으니 후방 조심 하시길.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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